[유아왓유잇] 강남 코엑스 비건 옵션 식당 방문 후기

2024. 4. 21. 00:57일상/식당

728x90

2024년 4월 중순 방문 - 비건페어 기간

지도에 잘 안 나와서 

비건페어에서 받은 할인쿠폰 약도 보고 찾아감 ㅋㅋㅋㅋ 

 

놀랍게도 전메뉴 비건은 아니다.

동물성분이 함유된 메뉴가 있는데...

정확히 어떤 게 어떤 부분에서 들어갔는지 상세히 표기 되어있진 않았음 

아마 소스나 양념쪽일듯...

난 마제덮밥이 너무너무 궁금해서, 논비건메뉴지만 주문했다. 

 

메뉴가 늦는 편인 것까진 아니었던 거 같은데 

친구랑 둘이 너무 피곤해서 ㅋㅋㅋㅋ 기다리면서 눈감고 잤음ㅋㅋㅋㅋ

 

 

 

친구가 시킨 멘치카츠 커리 라이스도 논비건...ㅎㅎ 

양이 꽤 괜찮은 편. 

 

내 픽은 마제덮밥이긴 하다... 진짜 맛있었어.... 

 

근데 뭔가 욕심 생겨서 먹다가 

 

나폴리탄 파스타 추가 주문하고 ㅋㅋㅋ 

열심히 먹음. 아 배불러

친구가 잘먹는 친구랑 먹으니 좋다고 그랬다.

ㅎㅎ..... (냉동피자 한 판 혼자 먹을 수 있는 나란 사람) 

 

토마토 파스타라서 가능하기도 했음. 

이것도 추가. 

친구랑 반반 나눠먹으니 가능. 

더보기

핫도그가 소시지 부분이 차가웠어서 먹느라 힘들었 ㅠ 고 그걸 다 먹고 주방쪽에 전달 부탁드린다 했더니 

죄송하다며 가격을 빼주셨다... (친구가 돈 내긴 좀 그랬다하긴했음) 

둘이서 3개 메뉴를 먹었는데 

20퍼 할인 덕에 15,000원 선에서 식사를 함... 

짱 배불러서 다음날 거의 굶을 정도였는데 

정말 만족스러웠다.

나갈 때 보니 계산대에 비건페어 초대권 있어서...

입장권 결제한 우리는 조금 슬플뻔. 했는데 

20퍼 쿠폰을 받아서 먹은 게 더 이득이라서 행복했음 ㅎㅎㅎ 

 


728x90